home keyboard_arrow_right 게시판 keyboard_arrow_right 자주묻는 질문

description 자주묻는 질문

구분 제목
help_outline [접수 확인] 접수 확인이 안 됩니다. 어떻게 확인하나요?
font_download

접수시 기입하셨던 개인 / 팀대표자 성명, 휴대폰 번호로 확인 부탁드리며, 

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공모전 운영 사무국(02-334-7005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help_outline [작품 수정] 작품을 수정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수정하나요?
font_download

공모전 홈페이지 내 접수확인에서 작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 

접수확인이 안되는 경우, 공모전 운영 사무국(02-334-7005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help_outline [접수 삭제] 접수 내역을 삭제하고 싶습니다.
font_download

공모전 운영 사무국(02-334-7005)으로 연락해주시면 접수 삭제를 도와드립니다.

help_outline [중복 접수] 한 사람이 여러 부문에 접수해도 되나요?
font_download

중복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부문에 접수해주셔도 됩니다.

예) 폐파출소 활용 부문, 리모델링 건물 활용 부문 1개씩 접수 가능

help_outline [중복 접수] 팀과 개인으로 각각 하나씩 지원이 가능한가요?
font_download

중복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한 사람이 팀과 개인으로 각각 접수는 가능합니다.

다만, 중복수상은 불가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help_outline [참가 자격] 팀원은 몇명으로 구성해야하나요?
font_download

대표자 1인 포함하여 3인 이하로 구성해 주시면 됩니다.

help_outline [공모 양식] 양식은 어디서 다운받나요?
font_download

공모전 홈페이지 > 공지사항 > 자료실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
더불어, 아이디어 제안 지침을 참고하시어 작성을 부탁드립니다.

help_outline [작품제출] 폐파출소 활용 부문은 제공된 부지 7개 중 한곳만 제작해도 되나요?
font_download

제공된 부지(폐파출소 건물 7건) 중 한 곳을 선정하여 

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시장의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부동산 활용계획 제안해주시면 됩니다.

※ 공모 지침서 필독